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2019 여름 북해도 여행기 5일차-1(운해테라스)

by izuminoa 2023. 3. 21.
728x90
반응형

하루 일정은 토마무에서 떠나서

삿포로로 들어가는 일정입니다만

여기까지 왔는데 토마무 리조트에서 유명한 운해테라스를 안들릴순 없죠

하늘이 거지같긴 하지만

그래도 아침부터 가 봅니다.

(참고로 운해테라스는 현재 상태를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간혹 기상이 안좋으면 오픈 안하기도 하니 미리 체크해 봅시다.)

아침부터 케이블카 타고 가는데

하늘참..올라가면 뭐 보일려나 싶네요

벌써 출발지가 저멀리

토마무엔 호시노 리조트 말고도 클럽메드도 있습니다.

한국엔 하나도 없는데 ....

케이블카는 스위스 수입품이네요

케이블카는 점점 올라가더니

안개를 넘어

안개 넘으면 혹시 맑을려나 기대했지만

그런거 없다..

산봉우리 전체가 안개에 휩싸여서 보이는것도 없습니다.

가이드 설명듣는 여행객도 있지만

저런건 패스

중간중간 앉아서 경치보라고 만들어놓은

의자들이 있지만

아침서리에 축축하기만 하네요

이정도는 한국에도 많은

구름다리 류인데

안개때문에 아무것도 안보여 망..

역시나 경치보라고 만들어 놨지만

망..

뭐가 보여야..

여러가지 액티비티한 장소가 있지만

아침 이슬 + 안개 때문에 전부 다 PASS

돌아오는 길 조차도 안개

올때 케이블카 타고 왔지만

차가 있는걸로 보아서 찻길 자체는 있는듯 합니다(외부인 개방은 안하는듯)

운해포인트 엽서를 팔긴 하는데

이런거 보고 사고싶은 생각은 없어지네요

이슬에 안개까지

아무것도 할수 없어 돌아갑니다.

오히려 내려와서가 더 맑네요

새벽보단

맑은 정오에 오는게 나을거 같지만

삿포로 이동해야 하니 얼른 숙소로 돌아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