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이월 제품 할인마(고어텍스 구스다운 롱패딩 편)

by izuminoa 2023. 3. 21.
728x90
반응형
광고도 아니고(누가 이월제품을 광고해)
 
그렇다고 어디 커뮤니티에 올리기에도 거시기하고(올렸더니 광고라고 신고먹음)
 
그냥 블로그 에나 올리는 이월 제품 소개 시간입니다.
 
 
 
제가 제품을 고르는 우선순위는
 
 
 
1. 가격 (왠만하면 10만원 미만)
 
2. 기능 (소재)
 
3. 디자인 (이건 워낙 주관적이라)
 
4. 브랜드 (최소한 AS는 받을수 있어야지)
 
 
 
이렇게 되는데
 
가격이 1순위 이다 보니
 
이월제품을 많이 찾게 되네요
 
 
 
예전에 스르륵에 이런거 주기적으로 올려주는 사람 있었는데
 
지금은 사라졌고 해서
 
 
 
그냥 제가 만들어 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고어텍스 구스다운 롱패딩 입니다
 
그냥 이름만 들어도 졸라 비싸 보이는데
 
 
 
 
 
 
 
 
 
 
이번 제품의 가격은
 
무려
 
6만원대!!!!
 
 
 
 
 
 
 
 
 
 
제품명은 르카프에서 나온 1218JD421 제품입니다.
 
색상이 2종인데 블랙은 2만원 비싸니
 
네이비를 사도록 합시다
 
 
 
 
 
 
 
 
 
 
고어텍스 마크는 기본이고
 
 
 
 
 
 
 
 
 
 
구스에 발열 소재 (컬럼비아에서 광고하는 옴니테크 같네요)
 
 
 
 
 
 
택가는 무려...(이건 걍 제낍시다.)
 
택넘버가 1218인거 보니 아마 18년도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
 
 
 
롱패딩이다 보니
 
키가 180정도 되면 무릎정도 덮는데
 
170이면 정강이 까지 가리네요
 
 
 
정리 들어갑니다.
 
장점 : 싸다, 고어텍스다, 구스다운이다, 주머니 많다
 
단점 : 메인 자크가 좀 약해 보입니다. 근데 고장나면 대리점 갖다주고 AS받읍시다. 수선비 얼마 안해요
 
 
 
 
 
ps. 생각해보니 핫딜도 아닌게
 
일단 내가 사서 받아보고 써야 되서
 
핫딜일수가 없음
 
ps2. 반응좋으면 하나 더 올라감
 
다음엔 고어텍스 신발
728x90
반응형